유쾌한 일상

대전 추수꾼 약속한 알곡 추수 본문

카테고리 없음

대전 추수꾼 약속한 알곡 추수

내사랑 마스 2012. 12. 31. 18:42

대전 추수꾼 약속한 알곡 추수

대전 추수꾼 약속한 알곡은 누구이며, 알곡 추수는 어디서 하는가?

하나님은 예레미야에게 씨 뿌릴 것을 약속하시고(렘 31:27), 그 때로부터 약 600년이 지나 예수를 통해 하늘의 영적 복음의 씨를 뿌리셨고,  

 하늘의 씨를 뿌린 예수께서 추수할 때가 있다 하셨고(마 13:24-30, 36-43), 예수께서 씨 뿌린 밭에는 두 가지 씨가 추수 때까지 함께 자랐고, 추수 때는 가라지를 불사르기 위해 먼저 묶고 알곡을 추수해 천국으로 가져간다했습니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신 대로 밭은 교회요, 추수할 곡식은 교인들이다.

추수되어 가지 못하고 그 밭에 묶여 있는 자는 가라지요, 가라지 단을 묶는 자는 그 교회 목자이다(마 23:13). 이 때 추수되어 가지 못한 밭과 목자와 가라지의 결과는 기록된 대로 불살라지게 된다.

이 때(교회)에 남아 있는 자가 알곡 성도인가, 추수되어 가는 자가 알곡 성도인가? 성경으로 판단하고 생각해 봐야합니다.

밭에 남아 있는 자가 가라지인가, 추수되어 가는 자가 가라지인가?

 대전 추수꾼은 무엇을 하는가?

대전 추수꾼은 신약을 이룬 것을 증거한다.

추수되어가지 못한 자 추수하고, 계시록 가감하는자 가감하지 않게 하며, 인맞지 못한자 인쳐 주는 하나님 말씀에 순종하여 듣던지 아니듣던지 전하는 사명을 감당한다. 

대전 추수꾼을 만나야합니다.

우리는 시온산에 추수되어와서 새노래로 인 맞은 12지파 하나님의 나라 제사장입니다.

 

대전 추수꾼이 추수한 처음 익은 열매는 무엇으로 된 것인가?

씨는 하나님의 말씀이요(눅 8:11), 처음 익은 열매 14만 4천은 진리의 말씀으로 낳음을 받은 자이다(약 1:18, 계 14:1-5). 어디서 어떻게 맺었는가? 생명나무에서 달마다 열두 가지로 맺는다(요 15:1-8, 계 22:1-2). 이 열매는 하나님의 씨로 난 하나님의 아들들이요, 가라지는 마귀의 아들들이다(마 13:37-39). 하나님의 말씀을 받지 않는 자는 세상에 속한자요, 하나님께 속한 자는 하나님의 말씀을 듣는 자이다(요일 4:5-6).

 대전 추수꾼의 할 일과 사명 

하나님이 예레미야에게 씨 뿌릴 것을 예언하셨고, 그 예언대로 예수님과 12제자는 씨를 뿌렸고, 오늘날 우리(대전 추수꾼)는 성경 말씀대로 씨 뿌린 밭에 도둑같이 가서 예수님의 예언과 지시하신 대로 계시록 시대에 추수하는 것이다(살전 5:1-7, 계 14:14-16).  추수되어 가는 자는 하나님께 속한 알곡(하나님의 씨로 된 아들들)이요, 추수되어 가지 못하고 그 밭에 묶여 있는 자들은 가라지이다.

 

 

 성경을 믿는 지각 있는 신앙인이라면 생각해 봐야합니다.

세상의 추수도 추수때에 알곡을 추수하듯이 영적인 추수도 예수님 재림때 알곡을 추수하여 곳간에 들입니다. 

하나님께서는 6천 년 간 진실을 알리기 위해서 일해 오셨고, 마귀는 하나님의 일을 방해하고 거짓 증거를 해왔습니다(행 7:51-54, 행 24:5 참고). 그리고 의인들과 예수님을 모함하여 죽였습니다(마 23:34-35). 마귀 신을 받은 자가 거짓말을 하는 이유는 자기 정체를 감추기 위함이요, 하나님의 나라가 이 땅에 서지 못하게 하기 위함임을 아셔야합니다.

 거짓증거하는 말에 속을 것인가? 하나님 말씀, 예수님 말씀을 믿고 지키고 따를것인가?

이젠 약속의 말씀을 스승 삼고 길로 삼아 신앙할 때입니다.

그 길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진리의 전당

www.scjbible.tv

대전 추수꾼에게 추수된 알곡들의 감동적인 소감문이 담겨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