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쾌한 일상

[신천지 기자회견] cbs 허위 왜곡 보도에 대한 기자회견 본문

진리의 빛

[신천지 기자회견] cbs 허위 왜곡 보도에 대한 기자회견

내사랑 마스 2015. 4. 11. 02:10

[신천지 기자회견] cbs 허위 왜곡 보도에 대한 기자회견

 

 

 

국민이면 이 신천지 기자회견에 귀를 기울여야 할 것이다.

어디를 가나 이슈였던 신천지

신천지에 대해 어떤말을 많이 들었나요?

신천지에 대해 많이 들었을것이다 믿는자나 안 믿는자나 비방의말 뿐이다. 알지 못하면서 이러쿵 저러쿵 말이 많다.

모르면서 얘기할것이 아니라 진실을 알고 바른말을 하자고 얘기하고 싶다.

 

 

 

 

언제부터인가 기억이 가물가물하다 5년전부터 교회에서도 떠들썩하게 신천지 광고를 했던기억이 난다.

나도 정말 뭐 이런 곳이 있나 생각이 들정도로 과대 포장된 광고만으로 성도마음을 놀라게 했던 기억이 난다.

대한민국에서 경찰들을 뭐하는것인지 하면서 하나님이 무섭지 않나 이런 생각을 했었었다.

그러나 말씀을 알고 나서 거짓말을 지어내어 비방하고 핍박하고 법을 어기는 행동을 하는 사람들은 신천지가 아니라 비방자료를 만들어 교회들마다 뿌리고 팔아먹는 그들이 있었다.

 

 

 

 

와~ 이 사실을 어떻게 하면 속고 있는 신앙인에게 얘기해줄까

벌써 미혹되어 아무리 얘기해도 듣지 않는 그들

너무나 억울하고 불쌍해서 눈물이 날때가 있다.

제대로 가르침 한번 받아보지 못하고 심판 받으면 어쩌냐..

순진한 성도들을 이용해 돈벌이를 하고 있는 그들

엄청난 큰 죄를 짓고도 어떻게 숨을 쉴수있을까.

하늘이 무섭지 않는가말이다.

 

 

 

 

 

신천지 기자회견은

죄를 지은 그들과 하나된 CBS 방송에 대하여 잘못된 것을 바로 잡고자 기자회견을 열었다.

  [신천지 기자회견]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이 지난 8일 세종문화회관에서 최근 방영된 CBS 프로그램 “관찰보고서 신천지에 빠진 사람들” 관련 기자회견을 열고 사과와 정정보도를 요구했다.

  이날 규탄 성명서는

CBS의 방송은 신천지에 대한 허위·왜곡 보도이며, 대한민국 헌법이 보장하고 있는 ‘종교의 자유’, ‘신체의 자유’를 침해하는 범죄행위한것 또 CBS는 납치, 감금, 폭행, 강요죄가 자행되고 있는 범죄현장을 촬영하고 방송하면서도 경찰에 고발하기는커녕 강제개종교육 목사들과 하나되어 오히려 강제개종교육을 권장하는 방송을 내 보낸점

 

 

또 CBS가 관련 당사자 의견을 반영해야 함에도 신천지 측에 어떤 연락도 취하지 않았고 방송법에 규정된 언론의 공정성 및 객관성을 상실한점

 

 

 

 

신천지 기자회견을 통해 CBS 방송의 문제점을 낱낱이 밝혔다.

  온갖 거짓말로 국민을 속이고, 국론 분열과 종교 전쟁을 유발시키며, 인권을 침해하고 있는 CBS

CBS 허위․왜곡보도에 대하여 신천지교회는 강력히 규탄하며 아래와 같이 촉구한다.

  하나. 강제개종교육 목사들과 하나 되어 거짓말로 국민을 분열시키고, 종교전쟁을 유발시키며 후원금을 모금한 CBS는 즉각 대국민 사과를 하고, 정정보도하라!

 

  둘. 4대악 근절을 외친 정부는 국민의 인권을 짓밟는 불법 강제개종교육을 홍보하고 가정불화와 폭력을 부추긴 CBS를 폐쇄하라!

 

셋. 검찰은 체포, 감금, 강요 등 인권유린을 방조하고, 이러한 범죄를 미화한 CBS에 대하여 즉각 조사하고, 이러한 불법 방송을 통해 얻은 후원금에 대하여 범죄 수익으로 간주하여 즉각 몰수하여야 한다. 방송에서 확인되는 것처럼 강제개종교육 담당자들을 감금, 강요의 방조 내지 교사죄로 즉각 구속 수사하여야 한다.

 

넷. 대한민국 언론은 범법자들을 앞세워 신천지에 대한 허위·왜곡보도를 자행한 CBS와 거짓 방송을 방패막이로 삼는 부패한 한국교회의 실태를 객관적으로 확인 보도하라!

 

다섯. CBS는 더 이상 거짓말로 사회 분열과 분란을 조장하지 말고 '서로 사랑하라'는 예수님의 말씀을 따라 사회 화합과 종교 간 갈등 해결을 위해 노력하라!

 

진실을 반드시 밝혀진다.

CBS 누구를 위한 방송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