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쾌한 일상

대천에서 뭘 먹지? 싱싱한조개구이 집을 소개합니다 본문

맛있는 집

대천에서 뭘 먹지? 싱싱한조개구이 집을 소개합니다

내사랑 마스 2016. 12. 21. 17:22
대천에서 뭘 먹지?
싱싱한조개구이 집을 소개합니다.

겨울바다가 생각나는 계절입니다
한해를 마무리하는 12월

나에게
고생했다 수고했다 말보다도
생각과마음 힐링할수있는곳
대천 겨울바다 어떠십니까

발자취도남기고.

깊은 우정도...

하늘도 저의마음같은가봅니다~

고향같은 대천

 가족과 함께 좋은 추억만들기 좋답니다. 



대천에서 뭘 먹지?
대천 첨 오시는분들 막막하시죠?
제가다녀온 조개구이맛집을 소개드릴까합니다.

여기서 한번드시면
대천하면 조개구이
조개구이하면 대천이 떠 오를겁니다.
 
대천의 맛집을 소개하자면..

바로 여기

진주빛조개구이집인데요
싱싱한조개 맛에 푹 빠졌어요~

 

살이 살살 녹는 오동통통 랍스타

조개무한리필
맘껏드세요~
행사하고있으니 서둘러 오셔야해요^^

저는 진주빛조개구이집과 3년단골되었어요 ㅎㅎ 

겨울바다와 진주빛조개구이
어떠십니까~
보는맛으로 안됩니다.
조개구이드시러
대천으로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