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쾌한 일상

(부동산)쾌적하고 살기좋은 스마트뷰아파트 본문

계절이 주는 변화

(부동산)쾌적하고 살기좋은 스마트뷰아파트

내사랑 마스 2015. 11. 6. 16:27
이사계획 있으신가요?
저는 내년에 이사계획이 있어서 이곳 저곳 다니며 알아보는 중입니다.
3월이면 집 값도 오르고...
지금부터 발빠르게 움직여서 형편과 마음이 가는곳을 찾기위해 다녀봅니다
이번에 큰맘먹고 준비하는 집이라 신중하게 결정하려해요

오늘도 친구의 소개로 부동산에 가서 상담해보았어요


자주 오는곳이라 낯설지않더라구요
오늘은 가을바람이 살랑살랑 불고 가을잎이 색색으로 물들어있어서 감동이더군요


아파트랑 넘 잘 어울리는 사진한장을 남겨봅니다.


스마트뷰 아파트 깨끗해서 좋네요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은 공원같은 곳도 촬칵


안전을 위하여 아파트 입구주차금지
스마트뷰 아파트경비아저씨들은 얼마나 친절한지
아기를 보고도 그냥 지나치지 않네요
칭찬의 말 한마디 "공주님 어디가세요"
,언제나 늘 밝은 미소 경비아저씨들
맘에 들어요^^


스마트뷰 아파트로 오면 가을물보러 멀리 갈 필요없을것같아요
어디를 봐도 고운색깔의 옷을 입고있는 나무잎들이 반겨주네요
진짜예요~
가까운 스마트뷰 아파트에 오셔서 가을힐링하고가세요


요.. 길~
이.. 공원
내년에 자주다니게될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