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쾌한 일상

..힐링 "한옥문화공간 고은당" 본문

계절이 주는 변화

..힐링 "한옥문화공간 고은당"

내사랑 마스 2018. 1. 8. 23:19

..힐링 "한옥문화공간 고은당"

좋은사람들과 힐링공간 어디가 좋을까요?

 

신탄진~~ 청주가는 길..

잠시 복잡한 생활을 벗고 힐링하고 싶을때

찾고싶은 공간을 소개할까합니다.

 

 

고은당을 들어서니 한옥이 젤 먼저 눈에 들어옵니다.

고은당은 사장님솜씨

 직접 지은집이라네요..

그래서인지

구석구석 볼거리들이 많더라구요.. 

 정감가는것들이 많이 있었어요..

고은당 사장님의 정성이 담겨있는듯

한옥처마밑에 곶감ㅎㅎ

널뛰기.. 윶놀이..제기차기..

 

 

하얀 삽살개

반갑다.

"고은당"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만든것들이 마당 주변에 놓여있어 찍어봅니다.

 

혼자 요거 만드는데 많이 힘들었었다며..

흐뭇한 표정지으시던 모습이 생각이나네요^^

이곳에서 고기구워먹을수있게 해 놓았다고해요..

 

돌탑..

하나하나 정성스러워보이죠?

어린시절 마당앞에서 보았던 탱자나무..

요거 사와서 심는데 가시때문에 고생많았다네요..

-.-.-.-.-.-.-.-.-.-.-.-.-.-.-.-.-.-.-.-.-.-.-.-.-.-.-.-.-.-.-.-.-.-.-.

이젠

고은당 별장들어가 볼까요?

 

커피향이 느껴지는 공간..

고은당이라고 부르고싶네요..

 

드립커피한잔을 시켜놓고

고은당 내부 스캔중..

의자들이 다 다른데요..

사장님께서 직접 다니시며 저렴한 가격으로 사오신거라고..

텍붙어 있는것도 있었어요 ㅎㅎ

 

고은당에 있는 모든것들은 거짐

사장님이 다 만드신것들..

솜씨 대단합니다.

짝짝짝..

커피가 나왔어요..

고은당 분위기 때문인가요

커피맛도 최고입니다.

고은당에서 판매하는 퀼트상품들..

고은당 아기자기 소품들 구경하시겠어요?

 

온돌방으로 예약하시면..

장작을 피워 뜨거운 온돌방으로 만들어드린다는 사장님 말씀

요기요

 

제가 생각하는 고은당은 ..

누구나 잠시 쉬었다가기 좋은 장소입니다.

한옥문화공간 고은당으로 힐링하러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