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쾌한 일상

시온기독교선교센터 대전 맛디아지파 2천명이 넘는 수료생 배출 본문

진리의 빛

시온기독교선교센터 대전 맛디아지파 2천명이 넘는 수료생 배출

내사랑 마스 2013. 5. 26. 19:32

시온기독교선교센터   맛디아지파 2천명이 넘는 수료생 배출

  신천지, 시온기독교센터 수료식에서 이만희총회장님께서 하신 말씀

수료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축하인사와 더불어 구원을 얻을수있는 자격조건과 성경은 피할수없다는 생각을 갖도록 강하고 힘있게 성경을 들어 보여주셨습니다.

시온기독교선교센터에서 수료하기란 그리 쉽지는 않다. 먼저는 초‧중‧고 과정의 강의를 들어야 하며 들은 후에는 300문제에 달하는 수료시험을 치러야 한다. 또, 수료시험 결과 90점 이상이 되어야 수료가 가능하며 수료하기까지는 최소한 6개월의 기간이 소요된다.

이만희총회장님은 수료식에서 “아담은 하나님의 하시는 말씀을 알고 있으면서도 하나님의 말씀을 배도하고 뱀의 말을 들음으로 해서 인류세계 사망이 오게 되었다”며, “노아를 세워 아담의 세계를 홍수로 멸해보기도 했고, 모세를 통해 율법을 주기도 해 봤으나 죄의 문제는 해결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인간이 죽게 된 원인을 분명히 성경을 들어말씀하셨다.

이만희총회장님은 "예레미야 31장 22절 새 일 27절에 두가지 씨 뿌릴것,31절에 새언약하실것" “아담의 죄의 씨가 아닌 하나님의 씨로 나신 예수님을 통해 씨를 뿌려온 것이 바로 지금까지의 역사”이며 “예수 재림의 때 배도 멸망 구원의 노정을 거쳐, 추수되어 진리의 말씀으로 인 맞은 사람들이 영생을 얻게 되며 이것이 바로 하나님의 뜻”이라고 말했다.

이만희총회장님은 수료식때마다 2천 년 전 상황에 대해 설명하시며 “예수님 오기 전 사람들은 모세 율법 믿었지만 예수가 새 것을 말하니 안 믿은것처럼 오늘날 지상의 목자도 예수은 믿어도 예수님이 하신 신약은 믿지 않는다. 

왜그런가? 마귀의 씨가 들어있기때문이 아닌가?

하나님씨로 난 자는 알곡이 되어 추수어 하나님 말씀으로 인맞고 복을 받지만

마귀의 씨로 난자는 가라지로 밭에 남아 하나님 역사를 훼방하고 핍박하는것이 당연하기에...

 

신천지 시온기독교센터  수료생들에게 이만희총회장님은

예수님께서 피로 세우신  새 언약은 신약 "하나님의 말씀을 생각과 마음에 새기고 지켜야함을 설명했다."

새 언약이 이루어질때 믿어야 구원이 있다고 하셨다.

  성경을 통해서 보니 처음부터 하나님께서는 한 나라를 목적하셨다.그 나라를 위해 육천년 일해오신것이라하셨다.

또 신앙인들이 반듯이 알고 믿고 실천해야할것 5가지를 오늘말씀을 정리하며 말씀하셨다.

추수할때 추수되어야하며, 하나님 말씀으로 인맞아야하며, 약속의 나라 12지파에 속해야 하며, 계시록 가감하면 안되며, 생명책에 녹명되어야한다는것을 정리해주시며 강조하셨다.

70억 인구중 하나님 약속대로 이루어진 곳은 신천지뿐이다.

와 보라 들어보라 이곳에는 달마다 열두가지 열매맺는 생명나무가 있어 매달 이렇게 이천명이 넘는 수료식을 배출하고있다.

오늘 시온기독교선교센터 대전 맛디아지파에서 2천명이 수료를 하는데 신천지 시온기독교센타에서 공부를 배우겠다고 선교센타에 있는 성도들이  2400명이 공부중에 있다고한다.

이렇게 하나님의 뜻을 알고자 공부하고자하는 성도들이 늘고 있다.

확인해봐야하지 않겠는가?

문이 항상 열려있는것이 아니다. 닫혀있을때 아무리 두드려도 소용없음을 성경을 통해 깨달았음 좋겠다.

세계가 신천지로 오는것이 보이지 않느냐말이다.

오늘도 뉴질랜드에서 한국에 와서 시온기독교선교센터 과정을 마치고 수료소감문을 발표한 수료생부부를 보니 얼마남지 않았다는것이 보인다.

확인해보십시요~  구원받을 자격이 있는지 성경을 통해 점검해보십시요

www.scjbible.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