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쾌한 일상

[신천지수료식] 시온기독교선교센터 제97기 10반 처음익은열매 수료식현장 본문

진리의 빛

[신천지수료식] 시온기독교선교센터 제97기 10반 처음익은열매 수료식현장

내사랑 마스 2013. 5. 26. 21:44

[신천지수료식] 시온기독교선교센터 제97기 10반

처음익은열매 수료식현장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하나님께~

 

하나님 감사합니다.

  예수님 감사합니다.

오늘날 신약의 약속이 이루어질때 죽기까지 싸워이기시고

하나님 나라 12지파 창조하시고 계시 말씀 알게해 주신 선생님 감사합니다.

사망에서 생명으로 나올수있도록 구원해주심을 감사합니다.

  

[신천지수료식1]

전 성도가 일어나 이만희총회장님과 12지파장님을 환영의 박수로 맞이한다.

 [신천지수료식2]

26일 오늘 맛디아지파 대전교회의 큰 행사로 새벽부터 설레이고 북적였다.

맛디아지파에서 처음익은열매를 담아 하나님께 올리는 향연을 준비하고 있어서다.

맛디아지파 행사는 충북 옥천 성전부지에서 있어진다.

아카시아향기가 물씬 풍기는 5월 마지막주 잊지못할 신천지 시온기독교선교센터 제97기 10반 수료식

 

 모든 준비가 마치고 선생님을 모시고 수료식예배를 드리는 감격

뜨거운 날씨 만큼 마음이 뜨거워지는것은 신천지 가족이라면 한번쯤은 다 느꼈을것이다.

하나님께서 약속대로 이루시는 노정을 통해 하나님의 심정을 깨닫게 되었고

 하나님의 목적하는 뜻을 알고 사명감당하고자 다짐하는 시간이 되었으며

구원받을수있는 자격조건을 통해 나를 죽이고 말씀따라가겠노라 다짐의 시간이었고

 우리의 사명을 분명히 알고 사명 잘 감당하게 해달라고 기도가되었다.

하나님께서는 처음부터 한 나라를 목적하셨는데 그 곳이 12지파요. 처음익은열매들이 그 실체인것이다.

이만희총회장님께서

신앙인들은 무엇을 믿고 어디로 가야하며 어디에 생명이 있는지 성경을 통해 반듯이 거울앞에 비추어보아야한다고 하셨습니다.

진정 성경을 피할수없다는것을 명심해야한다고...

추수때에 추수되어야하고, 하나님 말씀으로 인맞아야하고, 하나님의 약속의 나라 12지파에 소속되어야 천민이 되며, 계시록 가감하지 않고, 생명책에 반듯이 이름이 기록되어야함을 강조하셨습니다.

70억 인구중에 하나님 약속대로 이루어진 곳은 신천지 뿐입니다.

오늘 수료하는 10반 수료생들과  맛디아지파 전성도는 하나님, 예수님의 뜻을 좇아 사명감당하고자 다짐하는 시간이되었습니다.

뜨거운날씨에도 정신이 살아있는 맛디아지파의 모습은 세상과 싸워이기고 자신과 싸워 승리할것을 확신한다.

어둠가운데 있는 심령들에게 신약이 이루어진것을 알리고 깨달아 구원해 줄수있는 사명자로 거듭날것임을 선생님과 12지파장님들 앞에  모습으로 보여드리는하루였습니다.

처음 받은 진리의사랑 늘 생각과 마음에 간직하고 영광의 그 날까지 감사하며 즐겁게 두 손 꼭 잡고 함께 걸어갔음 좋겠습니다.

맛디아지파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