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쾌한 일상

약속의 목자를 밝히 증거한다 "빛의 사자 이만희 총회장님" 본문

진리의 빛

약속의 목자를 밝히 증거한다 "빛의 사자 이만희 총회장님"

내사랑 마스 2013. 6. 15. 17:00

약속의 목자를 밝히 증거한다 "빛의 사자 이만희 총회장님"

 약속의 목자가 외치는 소리 

1.약속의 목자를 밝히 증거한다. "빛의 사자 이만희 총회장님"

 

듣는자는 사망에서 생명으로 나온다. 이 말이 이 글을 읽는 신앙인들에게 응하기를 바라며 글을 올립니다.

2000년전 예수님께서 구원을 주시기위해오셨습니다.

구약성경엔 하나님께서 오신다고 하셨죠..

구약선지자들을 통해 장래에 이루실 것을 약속하시고 그 약속의 말씀대로 약속의 목자 예수님이 오시어 다 이루셨죠.

예수님께서는 하나님것을 가지고 증거하셨고 눅24장이나 마27장에 설명하기를 "모세의 글과 시편의 글과 구약선지자의 글이 나에 대해 증거한것이다."

아무리 외쳐도 유대인들은 듣지않고 비방하고 핍박하고 예수님을 죽이기까지 했지요..

성경을 달달 외우고있으면서도 예수님께서 성경을 들어 설명해도 알아듣지 못했습니다.

왜 그랬을까요

유대인들은 구약성경을 읽고 외웠으나 그 뜻을 알지 못하였고 예수님이 그 뜻을 전하여도 듣지 아니하였습니다.

그러나 같은 시대에 살고 있던 베뢰아사람은 신사적이어서 간절한 마음으로 말씀을 받고 이것이 그러한가 하여 날마다 성경을 상고하여 예수님이 약속의 목자 구원자임을 알았습니다.

이렇듯 성경의 말씀을 들을때 강팍한 마음버리고 베뢰아 사람처럼 확인하고  성경에서 전하고자하는 뜻과 예언을 알려는 간절한 마음있어야 구원자를 알아볼수있음을  깨닫길 바랍니다.

 

2.약속의 목자를 밝히 증거한다. "빛의 사자 이만희 총회장님"

 

우리에게 주신 신약

주 재림을 기다리고 있는 우리는 어떠한가요?

신앙인들에게 예수님에 대해 물으면 잘 모릅니다.약속도 모르고 예수님 언제 오시는지 어떤모습으로 오시는지 어떻게 오시는지...

 

 3.약속의 목자를 밝히 증거한다. "빛의 사자 이만희 총회장님"

 

신약의 예언을 모르니 이것을 알리가 없겠지요

 신약의 예언 몰라도 다시오시는 예수님을 알아볼수있을까요?

2000년전 유대인들과 같은 신앙을 하고 계신지 점검해보십시요

예수님은 선지자가 말한 구약의 예언을 모르는 미련함때문에 유대인들이 예수님을 못 알아봤다하셨습니다.

오늘날 예수님께서 보내시는 약속의 목자도 신약의 예언대로 오시는데 알아볼수있겠습니까?

4.약속의 목자를 밝히 증거한다. "빛의 사자 이만희 총회장님"

 

제가 사망에서 생명으로 나올수있는 길의 통로가 되어드리겠습니다.

예수님께서 제자들을 통해 장래에 이루실 것을 신약성경에 약속하시고 약속하신 이 말씀이 온 세계에 증거되면 다시오신다고 하셨습니다.

예수님과 함께 하늘역사 이뤄가시는 오늘날 약속의 목자를 알아야합니다.

▼ 진짜바로알자 성경과신천지  

 

신약의 예언서를 모르면 예수님께서 오셔서 함께하는 약속의 목자를 핍박하고 대적하는 일이 있지 않겠습니까 2000년전 유대인처럼..

 약속의 목자 출현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약속의 목자는 먼저 길 예비 등불의 일곱 사자가 출현한 장막이 있어야 하고,  니골라당이 이 곳 장막에 침노하는 일이 있어야 하며, 니골라당이 선민(選民) 길 예비 장막 성도들에게 우상의 교훈과 제물을 먹이고, 사단의 신(神)과 행음하게 하는 일이 있게 된다. 이 니골라당은 사단 곧 용의 목자이다.  사단의 무리 니골라당이 선민 장막에 침입하여 선민이 사로잡혔을 때 이 니골라당과 싸워 이기는 자(약속의 목자)가 구원의 일을 펼치게 된다. 이 사건의 장소는 장막(하늘 장막)이고, 이 곳은 지구촌 중 한 곳이며, 예언의 말씀대로 땅 끝이며, 또 이 때는 세상 끝이다.

 

5.약속의 목자를 밝히 증거한다. "빛의 사자 이만희 총회장님"

 

  초림 예수님도 하나님으로부터 보좌와 권세를 받고 사단과 싸워 이기셨다(요 16:33). 오늘날 예수님은 하나님께로부터 받은 것을 이긴 자에게 주실 것을 약속하셨고, 보좌에 함께 앉으신다고 하셨으며, 계시록 2, 3장에 기록된 복을 주겠다고 약속하셨다. 약속의 목자는 계시의 전달과정을 통해보니 하나님께서 예수님에게 예수님이 천사에게 계10장에 천사가 펼쳐진 책을 약속의 목자에게 주어 먹고 약속의 목자는 백성 나라 방언 임금에게 계시를 전달하게됩니다.

 

6.약속의 목자를 밝히 증거한다. "빛의 사자 이만희 총회장님"

오늘날 계22:16 나 예수는 교회들을 위하여 내 사자를 보내어 이것들을 증거한다 말씀처럼

2000년전 예수님께서 씨 뿌린 밭에 가서 처음익은열매를 추수하여 인치시고 하나님의 나라와 제사장을 삼아 열두 지파를 창조한다.  
 이것이 하나님께서 목적하신 뜻을 이루는것이고 하나님 나라 완성이 약속의 목자의 사명이다.

 

오늘날 신약성경을 믿고 신앙하는 신앙인들이 꼭 알아야할것은  약속한 목자 약속한 성전 약속한 신학을 반듯이 알아야합니다.  이것이 신약에 예수님이 약속하신 구원받을수있는 길이지요. 

구원에 확신이 있다고요?

그럼 구원받아 천국에 들어갈 자격이 있는지 점검해봅시다.

"추수때 추수되어야하고, 계시의 말씀으로 인맞아야하고, 하나님 나라12지파에 소속되어야하며, 계시록을 가감하지 말아야 하며, 생명책에 녹명되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 신천지 약속의목자 이만희 총회장님은 온 몸을 다 바쳐 주님의 뜻 계시를 전하고계십니다.

7.약속의 목자를 밝히 증거한다. "빛의 사자 이만희 총회장님"

 

  누가 무어라 할지라도 하나님이 약속하신 신약 계시록 반드시 이루어집니다.

 신약 성취의 소식을 들었다면 성경을 가지고 가서 확인을 하는 자가 참으로 믿는 자일 것입니다. 밤에 도둑같이 몰래 추수해 간다는 소식을 들었으면 핍박을 할 것이 아니라 성경을 먼저 보아야 하고, 밤에 도둑같이 몰래 추수한다는 말씀이 있으면 달려가 추수되기를 바라는 자가 성경과 예수님을 믿는 자일 것입니다.  그래도 신앙을 하는 사람이라면 성경은 몇 번을 읽어 봐야 하며, 읽고 그 뜻을 깨달아야 하지 않겠습니가? 

약속의 목자가 없으면 하나님의 나라도 구원도 없습니다.

이긴 자를 만나는 것이 구원이며 천국이다. 믿어 구원받기를 바랍니다.

 

8.약속의 목자를 밝히 증거한다. "빛의 사자 이만희 총회장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