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쾌한 일상

나는 대나무다.. 본문

진리의 빛

나는 대나무다..

내사랑 마스 2017. 10. 27. 01:39

"대나무"는

씨앗을 뿌리면 4년동안 3cm밖에 자라지 않는단다.

하지만 5년째부터는 하루에 30cm씩 자라며 6주만에 15m까지 뻗어올라간다고 한다.

대나무에 대해 알아보면

대나무 씨가 심겨져서 4년동안 땅위로 올라온것은 3cm였지만

땅 아래에서는 깊게 뿌리를 내리고 있었던거다..

4년의 준비기간이 있어야 15m까지 클수있는 대나무

 

대나무를 생각하니 문득 이런생각이 든다.

대나무처럼 우리 인생도 수련과정이 있어야한다는거

나의 신앙은 모태신앙이다.

엄마, 언니따라 그냥 아무생각없이 다녔던 교회

교회를 왜 가는지도 의문없이 다녔었다.

몸은 장성한 자가 되었지만 신앙심도 믿음도 늘 그대로...

 

 

 장성한 믿음이란 뭘까?...

교회에서 봉사도 말씀공부도 해 봤지만 생기지 않았다.

 뜨러운 믿음도 신앙심도 없이 왜 나가야하지? 라는 의문이 생기기 시작했다.

그리고...

내가 마음문을 열고보니

새로운 것이 보이기 시작했다..

하나님의 말씀이 들어오고 받아들여지고 이해가 되고..

 

 

 

와우~~

새로운 것이 마음에 들어오니 어느새 얼굴은 활기에 넘치고

열정으로 얼굴이 빛나게 되었다.

난 신앙하는 신앙인에게 말하고 싶다.

 

"멈춰있지 마세요..

마음문을 닫지 말고 항상 열어두도록 하세요"라고

 

대나무도 4년이란 준비기간이 있듯

나도 어려서부터 교회에 다니며 준비하는

 마음으로 오늘날을 기다렸던것같다....

 

내가

신앙의 준비 기간동안 궁금하고 답답했던 것들이 교리비교를 통해 풀렸듯

들을귀 있는 자들이면 듣게될것이다.

그리고...

 대나무처럼

4년의 준비기간이 끝나면 키가 쭉쭉자라듯

신앙의 믿음이

교리비교를 통해 쭉쭉 뻗어나갈것이라고

나는 확신한다.

 

이젠...

보여드리겠습니다.

신천지 & 한기총 교리비교

여러분 장성한 자가 되어 참  & 거짓  분별하는자 됩시다.

 

 

 

요즘은 인터넷으로 수강신청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듣고 확인하여 바른신앙하시길 바랍니다.

신청번호: 10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