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쾌한 일상

[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 글 중에서...] 하나님과 성경과 나 본문

성경과 신천지

[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 글 중에서...] 하나님과 성경과 나

내사랑 마스 2013. 4. 11. 12:45

 

초등학교 5학년 딸아이 가방에 노트 한권이 들어있었습니다.

노트엔 또박또박 정성들여 써 내려간 글과 다짐이 적혀있더군요.

기특하고 대견하고 이쁘게 잘 자라주는 딸 아이가 고맙게 느껴집니다.

하나님 기뻐하시는 자녀로 잘 자라주길 바라며 글을 올려드립니다.

 

신약의 예언을 이루신 약속의 목자에 대한 글이예요..

하나님은 꿈이 있었어요

하나님이 만드신 사람들과 만물과 함께 이 땅에서 영원히 살고 싶은 꿈이요

그러나

하나님의 꿈은 이루어지지 못했답니다.

바로 첫 사람 아담이 죄를 지었기 때문이예요

죄인과는 함께 할 수 없었던 하나님은 이땅에서 떠나가시고 새 일을  약속하시게 됩니다.

사람의 죄를 해결 해 줄 구원자를 약속하시게 되지요

그 분이 바로 인류의 구원자로 오신 예수님입니다.

예수님은 약속대로 오셨지만 사람들은 예수님을 믿지 않고 오히려 핍박하고 십자가에 돌아가시게 했어요.

예수님은 돌아가시면서 새 언약을 하셨지요

신약성경을 열심히 읽고 있는 그리스도인들에게 다시 오실것을 약속하셨답니다.

오늘날 약속대로 다시 오신 예수님은 예수님 마음에 꼭 드는 한 목자를 택하셨어요

예수님이 택하신 약속의 목자는 예수님과 함께 알곡성도를 추수하고 새 하늘 새 땅과 12지파 천국을 창조하고 있답니다.

새언약의 말씀 열심히 읽고 잘 지켜 천국의 귀한 제사장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초등학생도 이렇게 성경의 흐름을 알고 새언약의 말씀을 지키고자 하는데 모르고 있으면 되겠습니까?

 생명의 양식 "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 글을 올려드립니다.

이 글을 읽고 하나님 뜻을 알고 성경에 기록되어 있는 말씀을 통하여 구원얻는 귀한 성도님되시길 바랍니다.

 

 

 

  

 하나님께서 창세기 15장에 아브라함과 약속하신 것은 약속대로 아브라함의 자손이 이방 애굽에 들어간 지 4대 만에 모세를 통해 이루셨고, 구약 선지자들과의 약속은 약 600년 만에 예수님을 통해 이루셨고, 신약의 약속은 계시록 성취 때인 오늘날 이루셨다(계 21:6). 주께서 미리 말씀하신 예언은 이룰 때 보고 믿게 함이라고 하셨으니(요 14:29), 예언이 육신(실체)이 되어 나타난 것을 보고 믿어야 한다.

   성경을 등한히 여긴다면 어찌 참 신앙이라 할 수 있으며, 우리를 위해 순교한 선지 사도들과 천국에서 함께 살 수 있겠는가?(계 20:4-6 참고) 성경의 뜻을 깨달아 그 뜻대로 하기 위해 성경을 아는 일에 힘써야 할 것이다.

   하나님께서 범죄자 사단의 신(神)의 소속이 된 범죄자 아담의 유전자로 난 자 중 택하시어 하나님 나라 회복의 역사를 해 오셨다.

 

 

     하나님께서 약 2,600년 전 예레미야를 통해 새 일을 약속하셨다(렘 31:22, 27, 31)

   약 600년 후 하나님의 씨로 처녀 마리아에게서 아들 예수님을 나게 하시고 하나님이 함께하시어 하늘의 비밀 하나님의 씨(눅 8:11)를 예수님을 통해 뿌리셨다(사 7:14, 마 1:18-23, 3:16-17, 13:24). 이 천국 복음(하나님의 영적 씨)이 모든 민족에게 증거되기 위해 온 세상에 전파되면 세상 끝이 되고(마 24:14), 예수님은 이 세상 끝에 다시 오시어 뿌린 씨의 열매를 추수할 것을 신약에 약속하셨다(마 13:30, 39, 26:26-29, 히 8:10).

   예수께서 하나님의 씨를 뿌리신(마 13장) 지 약 2천 년이 되었다. 이는 하나님의 복음의 씨를 뿌린 기간이요, 온 세상에 전파한 기간이다. 하나님의 복음이 세상 끝까지 전파된 오늘날은 추수 때가 되었으므로, 예수님이 천사들과 함께 오시어 추수가 시작되었다(계 14:14-16).

 

   예수께서 씨를 뿌린 밭에 마귀가 와서 마귀의 씨를 덧뿌렸고, 이 두 가지 씨는 추수 때까지 함께 자랐다(렘 31:27, 마 13:24-30). 추수 때인 계시록 성취 때 추수꾼 천사들이(마 13:39) 알곡 성도들을 낫으로 추수하여 하나님의 보좌가 있는 곳간(시온산)으로 데려간다(계 14장). 추수꾼 손에 들린 낫은 추수의 말씀을 가진 성도들이며, 추수될 처음 익은 열매는 진리의 말씀으로 난 자이다(약 1:18). 이 처음 익은 열매들로 하나님의 새 나라를 창조하게 된다(계 7, 14장). 하나님께서 예레미야 선지자에게 약속하신 대로 예수님이 오셔서 새 언약을 세우셨고, 그 약속대로 하나님의 새 나라를 창조하게 된 것이다.

 

   그리고 가라지(마귀의 씨로 난 마귀 자식)는 먼저 불사르기 위해 단으로 묶는데, 가라지 단을 묶는 자는 마태복음 23장의 바리새인 목자 같은 거짓 목자이며, 묶여 있는 곳은 자기 교회이다.

 

  주께서 교회들을 위해, 이 사건을 이룰 때 현장에서 보고 들은 자를 대언의 사자로 삼고, 신약에 약속하시고 오늘날 이루신 것을 대언의 사자를 통해 교회들에게 증거하게 하셨다.(계22:16)

   마태복음 24:14과 같이 천국 복음(예언)을 믿고 그 성취를 기다리는 성도들이 세계 중에 있으므로 이를 알리는 것이다. 누구든지 확인하고 믿는 자는 천국과 영생을 얻게 된다. 이것이 신약이요 약속이며, 구원받을 믿음의 실체이다.

   이는 모세 때 이룬 것을 하나님께서 아브라함에게 약속하신 것같이, 예수님이 초림 때 이루신 것을 하나님께서 구약 선지자들에게 약속하신 것같이, 오늘날 이룬 계시록은 예수께서 신약에 약속하신 것이다.

 

   이를 듣지도 믿지도 않는 자는 초림 때 바리새인과 같이 가라지 씨로 난 자라는 증거가 되고, 믿고 추수되어 온 자는 하나님의 씨로 난 자라는 증거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