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쾌한 일상

[비타민 행복지수] 비타민 행복지수 1위 신천지를 만나라~ 본문

계절이 주는 변화

[비타민 행복지수] 비타민 행복지수 1위 신천지를 만나라~

내사랑 마스 2013. 8. 30. 14:24

 

비타민 행복지수 높이기

비타민 행복지수 1단계

"먼저 나를 알자."

 

  "행복을 느끼는 것을 행복지수라 합니다"

비타민 행복지수 1위 

배움의 길에서 깨달음이 되어 비타민 행복지수 1위 올려봅시다.

 

 

이 세상에는 배움을 얻기 힘든 두 가지 부류의 사람이 있습니다.

하나는 '안다'는 생각에 사로잡힌 사람이고 다른 하나는 '모른다'는

생각에 빠진 사람입니다.

'나는 다 안다'는 생각에 사로잡히면 다른 사람의 말이 귀에 들어가지 않습니다.

그리고 '나는 잘 모른다'라는 생각에 빠지면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들으려 하지 않게 됩니다.

이렇게 '안다'병이 걸린 사람과 '모른다'병에 걸린 사람은 들을 귀가 준비되지 않은 사람, 귀를 막고 있는 사람입니다.

 

 

좋은 스승을 만나는 것만 기대할 것이 아니라 내가 스승을 알아볼수 있고

스승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도록 귀를 여는것이 더 중요합니다.

눈이 열리고 귀가 뚫리면 천하만물을 주관하시는 하나님이 보이게 됩니다.

 하나님께서는 그렇게 되길 기다려오셨습니다.

내 자녀들이 아버지를 알아보길 원하며 이제껏 깨우치려 기다렸지요

 

 

이제껏 행복하다 생각이 들지 않았다면?

행복지수가 높지 않았다면?

나를 점검하고 돌아보세요

눈으로 볼수 없었는지.. 귀로 들을 수없는 장애를 갖지는 않았는지...

눈을 들어 보시고 귀를 열고 들어보세요

 

 

신앙을 하고 계신 분이라면

비와 공기와 빛을 공급해주시며 주관하시는 하나님을 만나셔야합니다.

 지금의 삶을 비타민 행복지수 1위로 만드시고 싶으시다면

비타민 행복지수 1위인 진리의성읍 아름다운신천지를 만나십시요.

◈ 신천지 공식 홈페이지 www.shinchonji.kr

◈ 진짜바로알자 신천지 http://cafe.naver.com/scjschool

 

 

세상에서  행복지수를 높이기에는 공허하고  소망 없지만 아름다운 신천지를 만난다면

 비타민 행복지수 1위는  그리 어렵지 않으실 것입니다^^

 

 ◈ 신천지 공식 홈페이지 www.shinchonji.kr

◈ 진짜바로알자 신천지 http://cafe.naver.com/scjschool